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해당 내용 확인 하였으며 입금 요청 완료한 상황입니다.
일 처리가 미흡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.
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빨리 처리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2월 7일 구매취소 결정나서 아침에 문자오고 연락오더니
그 뒤로 지금까지 환불을 안해줌..
며칠 지나서 비회원 주문건이라 회원가입하고 q&a에 주문번호랑해서 문의 남겼는데 답변도 안해...
고객센터 전화하니깐 통화중이거나.. 어쩌나 연결되면
받지를 않아..
지들이 11시부터 고객센터 통화가능이래서 11시 반에 했는데
밥을 다 드시러 간건지 전화를 안받아...
홈페이지 판매정책에 지들이 환불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해준다더니
지금 며칠이 지난겨..
12월 7. 8. 11. 12. 13. 14. 15.... 주말을 두 번이나 보내네..
뭐 돈 몇푼가지고 이자놀이 하시나???
소보원 기준도 3영업일 이내 환불이라던데..
안주면 연체이율 15%고.. 두고 보십시다 어떻게 하실런지..
사기아뉴 이거???
이 지랄로 글 드럽게 싸질러야 답변을 할 건지.. 전화가 올건지
한 번 보십시다...
지난 번 제 글에 주문번호니 뭐니 다 남겼으니 확인해보슈.
다음 주 월요일 그러니깐 12월 18일에도 아무액션 없으믄
나도 조치 들어갑니다. 그리아슈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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